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 - 자주 묻는 질문

FAQ - 자주 묻는 질문

FAQ -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한 상품이 배송중일때 취소가 가능한가요?
작성자 자캠몰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8-1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9

   배송중일때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

   제품을 수령후 자캠몰 고객센터(070-7607-5273) 및 1:1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.

   이때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   상품 취소는 상품이 발송되기 전에만 가능하며 발송이 완료된 후 취소는 절대 불가능 합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자캠몰 인스타그램

#자캠 #자캠몰


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ACCOUNT

    • 예금주